| 태그 '1.6'에 해당되는 글 2건 |
| The Division® v1.6 패치 내역 |
게임 17/03/01 01:01 ( Translate this page  )
글 주소 : https://ohyung.net/690
파일 위치 : Uplay\Ubisoft Game Launcher\games\Tom Clancy's The Division\Support\Readme\Korean\Readme.txt

#############################
Tom Clancy's The Division® v1.6
#############################

다크존 맵 확장
- 다크존 북쪽의 새로운 지역 3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적과 교전을 벌이며 곳곳에 도사리고 있는 위험 요소를 찾아내야 합니다.
다크존 순위표
- 새로운 다크존 순위표를 통해 기록되는 주간 및 월간 활동에 참여하여 다크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매주, 매월 초기화 및 변경되는 순위표에서 다크존의 모든 플레이어 중 자신의 순위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주간/월간 활동 기록이 총점으로 합산됩니다. 점수가 높을수록 순위표 갱신 시에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크존 오염 이벤트
- 다크존 지하도의 바이러스 오염 구역에서는 상태가 더욱 심각해져 위협적인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오염이 심각해지자 Cleaners 세력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바이러스로 인해 필터가 계속 오염되기 때문에 강력한 Cleaners에 맞서 싸우며 생명력을 관리해야 합니다. 다크존 지하도의 Cleaners를 모두 처치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보호장구 및 특수 무기
- 어떤 월드 등급이든 매우 어려움 모드로 완료하면 보호장구 세트 장비 및 특수 무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월드 등급이 높을수록 장비 점수도 높아집니다!
- 새로운 특수 무기 - 새로워진 가장 강력한 특급 무기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특수 무기의 특수효과는 재보정할 수 없습니다. 특수 무기 효과는 알파브리지 보호장구 세트 보너스와 동시에 받을 수 없습니다.
최고 어려움 난이도
- 고급 보호장구를 장착하고 뛰어난 전술을 보유한 엘리트 LMB 부대원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 최고 어려움 난이도는 월드 등급 5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 가능 미션: 네이팜 제조창, 워렌게이트 발전소, 타임스퀘어 계전기
새로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 무기 및 백팩 스킨, 새로운 의상 세트와 감정표현을 통해 요원을 새로운 방식으로 커스터마이징해 보십시오!
- 터미널의 프리미엄 보급관을 찾아가면 프리미엄 스킨 및 의상 콘텐츠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이 매주 갱신되니 자주 들러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변경 사항

일반 변경 사항
• 이제 미션 및 습격을 진행할 시 완료 시점이 아니라 주요 지점을 처음으로 발견할 때 빠른 이동이 해제됩니다.
• 이제 다크존 검문소 간의 빠른 이동이 가능합니다.
• 로그 요원이 아닌 플레이어가 사망할 때 다크존 경험치, 다크존 화폐 또는 키를 잃지 않습니다.
• 이제 다크존 보급품에 다크존 경험치 보상도 함께 제공됩니다.
• 모든 매우 어려움 및 가장 어려움 난이도의 습격에 대한 주간 보상이 늘어났습니다.
• 30레벨을 달성한 후에는 시민을 도와도 표적 정보가 수집되지 않습니다.
• 이제 30레벨에서 수집품을 획득하면 경험치 보상이 더 많이 제공됩니다.
• 이제 플레이어의 장비 점수에 따라 작전 기지 보안동의 폐품 수집함의 아이템 보상이 달라집니다. 이전에는 장비 점수 163이 최대치였습니다.
• 이제 구르기를 한 후 재사용 대기시간 0.75초가 지나야 다시 구르기를 할 수 있습니다.
• 빈사 상태의 팀원을 회생시키는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늘어났습니다.
• 적 플레이어가 응급처치 도구를 사용할 때 알림이 표시됩니다.
• 게임의 모든 보호장구 세트 및 특수 무기에 정보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 피닉스 크레디트 소유 한도가 2000에서 5000으로 늘었습니다.
• 템포럴 AA 슈퍼샘플링 및 템포럴 AA 모션 품질을 개선했습니다.
• PC에서 컨트롤러 사용에 관한 다양한 기능을 개선했으며 기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DirectX 12와 관련해 여러 사항을 최적화하였습니다.

무기 및 보호장구
• 이제 네임드 보호장구 및 무기의 명칭이 "특수 장비"로 변경되었으며 인벤토리에 고유의 색으로 표시됩니다.
• 이제 모든 네임드 무기는 특수 품질로 제공됩니다. 특수 무기 세트도 추가되었습니다.
• 특수 무기에는 고유의 특수효과가 있습니다. 기존에 획득한 특수 무기에도 특수효과가 적용됩니다.
• 특수 무기의 특수효과는 보정할 수 없습니다.
• 특수 상자가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상자를 열면 특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최고 어려움 난이도 미션에서 특수 상자가 주간 보상으로 제공됩니다.
• 이제 무기 및 보호장구를 횟수에 제한 없이 재보정할 수 있습니다. 보정 비용은 5회까지는 계속 증가하며 6회부터는 동일합니다.
• 개척자 보호장구 세트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2개 아이템 세트 보너스: 지원소 스킬의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 4개 아이템 세트 특수효과: 지원소 스킬로 생명 유지 장치, 상태이상 면역 및 탄약 보충 효과를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 알파브리지 보호장구 세트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4개 아이템 세트 특수효과: 주 무기와 예비 무기가 같은 종류의 무기면 이제 두 무기가 세 번째 슬롯의 특수효과를 공유합니다. 모든 무기 특수효과에서 속성 요구사항이 무시됩니다.
• D3-FNC 보호장구 세트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4개 아이템 세트 특수효과: 방탄 방패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기관단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 상태에서는 마스터 랭크를 제외하고는 모든 방탄 방패 모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특수효과 사용 시 기관단총의 치명타 확률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 이제는 스킬을 사용한 후에만 전문 전술가 4개 아이템 세트 버프가 사라집니다.
• 모든 보호장구 아이템에서 주 속성이었던 "방어도"가 없어졌습니다. 기존 보호장구에서는 이 속성이 "생명력"으로 바뀌었습니다.
• 주 속성 중 "생명력"이 새로운 주 속성인 "모든 저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기본 저항이 플레이어의 상태이상 효과 지속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예: 불 저항은 "연소 효과"의 지속 시간을 단축함)
• 이제 출혈 상태이상 중에도 전력 질주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동 속도는 20% 저하됩니다.
• 이제 EMP 및 섬광 수류탄 상태이상 효과로 표적에 대미지를 줄 수 없으며 시야와 스킬 사용만 방해합니다.
• PvP 시나리오에서 EMP 및 섬광 수류탄의 상태이상 지속 시간이 감소합니다.
• 이제 "냉혈한" 무기 특수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입니다.
• 이동 시 지향 사격 안정성이 크게 낮아졌습니다.
• 이제 지향 사격을 하면 플레이어 카메라에 영향이 갑니다. 오래 사격을 할수록 시야가 좁아집니다.
• PvP에서 바디샷 대미지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PvE에는 이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 않으며 헤드샷 대미지도 그대로입니다.
• 스킬 가속 보호장구 보너스가 100% 증가했습니다.

플레이어 스킬 및 특수효과
• 이제 "기대 스킬 파워" 항목이 추가되어 해당하는 월드 등급에 맞추어 스킬이 변화됩니다.
• 스킬 파워가 450,000에 도달하기 전까지는 스킬 파워 감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점착 폭탄 - 섬광 수류탄 모드의 대미지가 0으로 감소했습니다.
• 점착 폭탄 - 근접 신관 모드가 분열기로 대체됩니다. 이제 폭발물이 EMP로 대체되어 지역 내의 모든 표적에게 방해 효과가 적용됩니다. EMP 대미지는 0으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점착 폭탄이 설치되어 있으면 폭발 전 지면에 원호가 표시됩니다. 즉, 바로 폭발하던 점착 폭탄이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폭발하는 것으로 변경됐습니다.
• 방해 스킬이 변경됨에 따라 충격 효과 터렛의 대미지가 0으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생명력이 가득 찬 상태여도 응급처치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응급처치 도구를 사용하면 모든 상태이상 효과가 소멸됩니다.
• 이제 응급처치 도구를 사용하면 고정된 치유량 + 지속 치유 효과만큼 치유가 됩니다.
• 이제 "응급 처치" 스킬의 "제세동기" 모드는 즉시 치유 및 지속 치유의 2단계 치유로 적용됩니다.
• 전문기술 "아드레날린"의 효과가 변경됐습니다. 응급처치 도구를 통해 생명력을 50% 더 치유할 수 있지만 10초의 시간이 걸립니다. 대미지를 받아도 지속 치유 효과가 중단되지 않습니다.
• 이제 보호장구 특수효과 "제독키트"를 적용한 상태에서 응급처치 도구를 사용할 때 모든 상태이상 효과에 대한 40%의 저항이 10초간 적용됩니다.
• 링크 스킬을 사용한 후 적용되는 피로 효과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60초로 증가했습니다.
• 링크 스킬 사용 후 피로 효과가 적용되어 있는 플레이어는 더는 링크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제 전술 링크 연사 능력 보너스를 받으면 무기 안정성이 떨어집니다.

생존
• 특급 권총 제작 시 Division 기술장비가 더는 소모되지 않습니다.
• 단독 플레이어는 생존 PvP 대기 중일 때 더는 그룹과 매치 메이킹을 할 수 없습니다.
• 단독 생존 PvP 매치에서 더는 그룹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 이제 생존 모드에서 플레이어를 회생시키면 응급처치 도구 1개가 사용됩니다.
• PvE 생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더는 빈사 상태의 다른 플레이어를 "약탈하고 처치"할 수 없습니다.
• 생존 전투 상자 업데이트: 생존 모드에서 도입된 무기보다는 일반적인 보급품이 나올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특수 아이템은 낮은 확률로 보너스 보급품으로 지급됩니다.
• 각 은신처에서 제공되는 보급품을 조정했습니다.

지하
• 이제 NPC를 처치하면 일반 경험치가 아닌 "지하 경험치"가 제공됩니다. 즉, 지하를 플레이할 때는 더는 일반 경험치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이제 지하 상자에서 1개가 아닌 2개의 아이템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특수 아이템은 낮은 확률로 보너스 보급품으로 지급됩니다.

버그 수정
• 가끔 생존 또는 일반 모드에서 소모품을 사용해도 실제로 소진되지는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다크존 06에서 "플레이 가능한 맵 지역을 벗어남" 오류가 나타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근접해 있을 때 장비 세트 4개 아이템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특수효과 "사냥꾼의 신조"의 방호도 보너스가 UI에 잘못 반영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감정표현 메뉴를 확인하다 소모품을 실수로 사용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펄스 마스터 스킬을 사용해도 적 캐릭터를 탐지하는 기능이 가끔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회복 링크가 가끔 올바르게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을 주우면 방탄 방패 스킬이 해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프론트라인 4개 아이템 보호장구 세트를 사용하는 동안 보조 무기로 변경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기관단총 탄약이 떨어지면 보조 무기로 자동 변경됩니다.
• 특정 스킬 사용 시 "사기 충천" 특수효과가 발동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방어구 특수효과 "특식 배급"이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 특수효과 "냉혈한"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스킬을 사용할 때 캐릭터가 잠시 총을 쏘거나 수류탄을 투척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생존 게임 세션을 종료한 후 NPC 음향 효과가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응급 처치" 스킬의 애니메이션 지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 속성 값이 필요 조건과 같기만 하고 더 높지 않은 경우 무기 특수효과가 활성화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보관함에서 바로가기 옵션이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 포스트에 대한 이용규약 |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 2.0 라이센스 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is work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2.0 Korea LicenseLink in a new window.

| 트랙백 |
트랙백 주소 :: https://ohyung.net/rserver.php?mode=tb&sl=690